Through My Eyes


 

Vogue Korea

꼭 팔로우해야 할 패션 콜라주 메이커 6

SNS 타임라인 스크롤 중 오디언스 여러분의 시선을 뺏는 재기 발랄한 이미지와 영상은 어느 것인가요? 아마도 ‘콜라주 아티스트’들은 아닐까요? 사진과 영상을 오려 붙여 패셔너블하고 익살스러운 캐릭터로 탄생시키는 놀라운 재주꾼들을 만나보시죠.


@gregorymasouras

칼 라거펠트가 촬영했던 <보그 코리아> 20주년 커버에 신데렐라와 이복언니들이 모델로 등장했군요!

니콜라 제스키에르와 <보그 코리아> 2016년 9월호 커버 모델이었던 배두나는 뮬란으로 분했네요!

2017년 5월호의 커버 주인공, 프레야 베하 에릭슨은 백설 공주로 변신했습니다. 이는 그리스 아테네 출신의 사진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그레고리 마수라스(Gregory Masouras)의 아트워크. 마수라스는 디즈니 캐릭터를 패션 매거진 커버와 광고, 스타들의 레드 카펫에 합성해 ‘#AnimationInReality’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4년이었어요. 그날 스마트폰을 새로 사서 아테네의 이곳저곳을 촬영하고 있었답니다. 문득 하늘을 올려다봤는데, 배트맨 모양의 구름이 떠 있었죠! 그 구름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합성하는 ‘#AnimationInReality’ 아이디어가 시작됐죠.”

멧 갈라에 나타난 킴 카다시안 가족들도 디즈니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했네요. 그레고리는 사진 속 모델과 꼭 들어맞는 만화 캐릭터를 찾아 아주 절묘한 표정으로 합성한답니다.

Vogue Korea.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